취업/대학원 인생꿀팁 처방전

제약/바이오 학생의 학/석사 취업, 이공계 대학생의 대학원 진로/진학 이야기

저는 김원생입니다./웰컴 투 대학원 ;)

대학원생들을 위한 초귀여운 굿즈 모음-Wet lab이라면 다 아는 친구들..*

김원생 2021. 5. 6. 22:09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원생이가 알려줄게연에 원생입니다 :)

 

오늘은 제가 너무너무좋아하는 유튜버인 '홍세발이'님이 문구를 만드셨는데

너~~~~~~~~~무 귀여워서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데려왔어요 흑흑

 

이것보세요!!! 삼각플라스크, 메스실린더, 유리병(바틀), 코니컬튜브, 이튜브가 이렇게나 귀여워질 수 있다니ㅠㅠ

진쨔 귀염뽀짝하게 생긴 실험실 물건들이에요...(실제론 아님,,,)

 

그리고 보니까 각 제품별로 들어가면 색이 다양하더라고요! 

저는 오늘 바트리에게 꽂혀서 이 친구로 주문해버렸어요 옐로우도 너무 이쁘구해서,,,충동구매는 늘 즐겁습니다...

 

이거는 거의 실험실 사람들이랑 공동구매해도 될정도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겁나귀엽고 편하고 아주 좋은거같아요

저것도 색깔 네이비랑 화이트, 그레이, 와인색 이렇게 다양하던데 역시 후드집업은 그레이나 블랙이 제일 무난하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 같아요..헤헤

지금 계절이 애매해서 구매하기는 좀 망설여지지만 나중에 할인하거나 하면 완전 사고 싶어질거같네요 ㅋㅋㅋㅋ

저는 이 친구도 좀 마음에 들어서 샀어요! 사실 제가 하기는 좀 부끄럽고 선물용으로 샀어요 ㅋㅋㅋㅋ

앞으로 대학원생이 될 친구한테 선물하는것도 좋은 것 같네요!

사이즈가 여/남으로 42cm 50cm 되어있었는데 저는 그래도 힙하게(?) 매는게 좋을거같아서 50으로 샀습니다 ㅎㅎㅎ

이거말고 lab person 팔찌도 있던데 그것도 나쁘지 않은 선물이 될 거 같아요 ㅋㅋㅋ

그치만 그건 너무 '실험실에 틀어박혀있는 사람' 느낌이라 약간 슬픈 느낌이 들 수 있을거같네요..ㅋㅋㅋㅋㅋ

케이스들도 색 엄청 다양하게 고를 수 있더라고요! (심지어 LG도 있어요!)

생각보다 되게 personalization할 수 있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

가격은 막 착하지는 않지만 또 유니크한 거 생각해보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헿..

물론 제가 세발이 님 팬이라서 지금 신나서 그럴수도 있긴하지만 ㅋㅋㅋ

이런 대학원생 타겟 문구가 생긴다는게 너무 기쁘네요 진쨔,,><

여기가 '세발이네' 굿즈 홈페이지 도메인이에요! 저 이튜브 도망가는거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

현실에서는 어디 가버리면 안돼 얘들아,,,,ㅠㅠ제발...

 

저는 그럼 들뜬 마음을 진정하고 링크를 드리고 홀연히 사라질게요...총총 ...*

다들 즐거운 쇼핑하세요 :)

https://marpple.shop/kr/Laboratory_friends

 

잠들어 있던 실험실 친구들이 깨어났어요 👀

잠들어 있던 실험실 친구들이 깨어났어요 👀

marpple.shop

 

원생이였습니다!

감사합니다 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