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업/대학원 인생꿀팁 처방전

제약/바이오 학생의 학/석사 취업, 이공계 대학생의 대학원 진로/진학 이야기

저는 김원생입니다./인생 꿀팁 공유할게연

김원생 인스타그램 채널을 열었습니다~!

김원생 2022. 10. 9. 21:03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원생이가 알려줄게연에 원생입니다 :)

**로그인 안하셔도 하트는 눌러집니다

즐겁게 보셨다면 눌러주세요! 큰 힘이 됩니다.

 

오늘은 다름이 아니라, 저의 수줍은 새 소식입니다..

인스타그램 채널 OPEN!! 입니다~~~!

우후~~예~~!!

 

저는 2020년 9월 처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했고,

조회수가 5명을 넘어가면 짜릿했던 블린이 시절을 지나,

현재는 1일 700-800명까지도 들어오는 행복한 블로거가 되었습니다.

 

블로그는 안정적으로 계속 운영을 하고 있어, 유튜브는 편집이 오래걸려 힘들어요ㅠ 채널을 조금 더 다양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에!인스타그램을 열게 되었습니다 :)

인스타로도 만나요 우리~!

 

이번에는 새로운 형태인 카드뉴스 제작을 해보려고 해요!첫번째 게시물로는, 이전에 업로드한 1분 자기소개 게시글을 카드 뉴스 형태로 제작해보았어요!

2020.10.15 - [저는 김원생입니다./인생 꿀팁 공유할게연] - 면접관을 웃음짓게한 1분 자기소개 예시 :)

 

면접관을 웃음짓게한 1분 자기소개 예시 :)

안녕하세요 원생이가 알려줄게연에 원생입니다! **로그인 안하셔도 하트는 눌러집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눌러주세요! 큰 힘이 됩니다. 오늘은 제가 현대차 장학재단에 대학원 장학생으로 선발되

gradmonkey-kim.tistory.com

 

저 글을 이렇게 바꿔보았답니다

쨔자안~~!

어떤가요! 또 이렇게 보니 새롭지 않나요?

디자인은 역시 재밌어요 후욱후욱..

우선은 기존 글을 카드뉴스로 정리해서 올리는 형태로 진행하고, 이후에는 컨설팅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..!

 

많은 관심 부탁드려요!ㅎㅎ

김원생 인스타그램 놀러가기~~!

https://www.instagram.com/gradmonkey_kim/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