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업/대학원 인생꿀팁 처방전

제약/바이오 학생의 학/석사 취업, 이공계 대학생의 대학원 진로/진학 이야기

생명공학, 바이오 취업하기/취뽀 경험을 소개할게연

[너튜브 ver.] 이공계도 자소서, 면접에 수치적인 성과를 담을 수 있다! *경험정리 하는 법*

김원생 2023. 9. 13. 22:27
반응형

안녕하세요

원생이가 알려줄게연에 원생입니다!

**로그인 안하셔도 하트는 눌러집니다

즐겁게 보셨다면 눌러주세요! 큰 힘이 됩니다.

오늘은!

무려 3년만에

김원생이 유튜브를 업로드했다는 소식입니다~!

꺄ㅑㅑㅑ

 

다들..궁금하셨죠..?

김원생이 대체 누구인지..ㅎㅎ

아니시더라도 그렇다고 합시다 ㅎㅎ

 

원래 저는 3년전에 (혹시 유명해질까봐 ) 얼굴없는 유튜브만 몇 편 만들어 올렸는데요..!

컨설팅을 런칭하고 여러분을 만나게 되면서 뭔가.. 좀 더 여러분과 만나고 싶어졌달까..!

그래서 이렇게 얼굴 있는 영상을 업데이트했습니다..! ㅎㅎㅎ

(사실 얼굴이 없으면 편집할때 더 효과가 많아야해서 힘들더라고요..*)

 

그래서 김원생 실물은..!?!

두구두구!!


짠!

캡처하면 왜 이런거 밖에..ㅎ 아무리해도 정상적인건 못건졌어요..

 

얼굴은 이래도..

영상내용은 이목구비가 뚜렷하니 걱정마세요!!

^*^

 

무튼!

영상을 업로드한지 3일만에!!

구독자가 100명을 돌파하고, 영상의 조회수가 180회에 달했다는!!

아주 기분좋은 수치를 알려드립니다 ㅎㅎ

자 이렇게 수치화의 중요성을 또 한번 알려드리는 거죠(?)

 

"원생이가 알려줄게연" 구독자로 함께 하실 분 찾아요..bb

이제부터는 편집도 빡세게 해서 예전 유튭 영상보다 재밌을거라 보장합니다..*

 

그리고 매주 취업/대학원에 대한 영상을 올리면서 만나뵐 예정이니~!

앞으로도!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!

 

 

https://youtu.be/nwBfnKPYmcE?si=DpXFo_QIzxminuv5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