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업/대학원 인생꿀팁 처방전

제약/바이오 학생의 학/석사 취업, 이공계 대학생의 대학원 진로/진학 이야기

원생이의 문화생활/생각을 하게 만드는 책, 영화, 예술이라는 것

세바시 강연 듣고 책 이벤트 당첨되었어요! (무려 2번이나!!!)

김원생 2021. 1. 19. 23:59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원생이가 알려줄게연에 원생이입니다 :)

 

요새 바빠서 블로그 활동을 거의 못해가지구 항상 올리고싶은 컨텐츠들을 메모만 해두었는데요

전부 더 잘 쓰고 싶은 마음에(욕심..) 시간을 많이 들이고 싶어서 꺼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흑흑

 

저는 지금 영어성적을 따기 위해서 공부중이구요! 

참고로 아이엘츠(토플이랑 비슷한데 영국에서 주관하는 시험)를 준비하는 중이랍니다 :)

그래서 곧 아이엘츠 관련 인강과 책은 소개해볼 예정입니다.

왜 준비하는지는 아직은 쉿..*

 

우선 오늘은! 

유튜브에서 진행하는 세바시 책 이벤트 당첨 썰(?)입니다 ㅋㅋㅋ

제가 테드나 세바시 같은 강연을 자주 보곤 하는데요

가끔 진심으로 심금을 울리는 경우에는 아주 긴 댓글을 달고는 한답니다 ㅋㅋㅋ(하라는 포스팅은 안하고,,,^^)

 

그러다가 어느날 갑자기 이벤트 당첨이 되었다는거에요?

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감덩이었습니다...*

생각지도 못한 당첨 ㄴㅇㄱ

 

그에 대해 제가 단 댓글은 이렇습니다!

아마 생명공학 연구원으로서 공감하는 멘트가 당첨비결(?)이었나봐요 ㅋㅋㅋㅋ

바로 아래 영상을 보고 달았던 댓글이었습니다ㅎㅎ

 

 

그리고 최근에!!!

제가 예전에 가짜사나이를 즐겨보았었는데, 그 때 알게 된 손민수님이 강연에 나왔어요.

그때도 그 마른 몸으로 끝까지 해보려고 하는 끈기와 노력이 정말 멋있으셨는데

실제 삶에서도 너무 대단하신 분이었어요

그래서 감동을 받아 한글자 또 적어냈습니다.

(한 글자라기에는 좀 기네요;;ㅋㅋㅋ)

이번엔 좀 많이 감동 받아서 구구절절 길어여..*

그리고 이렇게 또! ㅋㅋㅋㅋㅋ

당첨이 되었네요 신나서 이렇게 올려봅니다.

 

이게 보니까 댓글에 좋아요 수가 많이 달려야 당첨되는 건 아니더라고요

그냥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댓글에(?) 당첨멘트를 달아주시나봐요ㅎㅎ

그래서 기분이 좋아서 한번 자랑을..? ㅋㅋㅋ해보았습니다.

 

강연 즐겨보시는 분들 세바시 많이 보실텐데 댓글 남겨서 책도 받아가세요!!

다음에 책 도착하면 인증도 할게요 :)

2021년 모두들 화이팅입니다.

 

감사합니다!

원생이였습니다.

반응형